업데이트소식

 

Autodesk University KOREA 2015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부스 방문으로 Autodesk University KOREA 2015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습니다. Fuzor를 알아봐 주시고 방문하여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Fuzor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Fuzor will be at Autodesk University 2015

올해 Autodesk University에 참석하려 한다면, 964번 부스에서 Fuzor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Fuzor 팀은 Fuzor 2016의 최신, 최고의 기능을 시연할 것 입니다.(릴리즈2버전의 일부를 살짝 보실 수 있습니다.)Fuzor를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당신이 Revit으로 설계한 파일을 가져오셔서 Fuzor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Fuzor Mobile






새로운 Fuzor의 1.5버전 업데이트는 Fuzor의 새로운 모바일 뷰어를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모바일 뷰어를 발표합니다. 이제 AEC전문가들은 Revit프로젝트를 모바일 뷰어와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Fuzor로 Revit파일을 동기화 하거나 Fuzor의 캐쉬파일(.che)를 연 후 Fuzor에서 모바일 뷰어 파일(.fzm)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파일을 모바일 디바이스에 보관하거나, Dropbox,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한 것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Fuzor 모바일 뷰어는 iOS 스토어나 Google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나무배치 시스템 (New Foliage Placement System)



새로운 기능의 대부분이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추가되고 있습니다. : 몇가지 예를 들면, 충돌간섭 감지, 빛의 조정, 걸음걸이 측정기, FBX 파일 교체, 다중 Revit 인스턴스 지원 등. Fuzor 는 새로운 기능 목록에 나무 배치 시스템이라는 한가지 기능을 더 추가하였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나무들을 설정하고 편집하는 쉬운 방법을 요청하였습니다. Fuzor 의 나무 배치 시스템은 쉽게 편집 및 설정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더이상 Revit 파일에 나무들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원하면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Fuzor UI 의 나무 이미지 목록에서 배치하고 싶은 나무 객체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Fuzor 프로젝트 상에서 나무를 배치하면 됩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나무객체의 회전, 재배치, 크기조절 등이 가능합니다. 전체의 나무 배치가 완료되면, 나무 배치 파일을 저장하여 다음에도 Fuzor 에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튜토리얼 비디오 (New Tutorial Video Series)



Fuzor 가 1월에 출시된 이후 엔터프라이즈 및 프로페셔널 버전 모두에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되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Fuzor 를 사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동영상을 추가하였습니다. 이 비디오는 Fuzor 에 포함되어 있던 기능들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모두 시연 할 것입니다. 빠르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우리는 새로운 튜토리얼 비디오를 세가지로 만들 것 입니다. (BIM Workflow, 프레젠테이션, 설계) 우리는 4개의 BIM Workflow 비디오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간섭체크, 라이브링크와 진행하는 다중 Revit 인스턴스 지원, 가시성 재지정, 주석달기, 측정도구) 또한 우리는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Fuzor 에서 생성 가능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능을 시연 할 수 있는 두개의 비디오를 추가 하였습니다. 새로운 튜토리얼 비디오를 확인하시고 우리들에게 어떤 생각을 하셨었는지 알려주시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ultiple Section Planes Video

Fuzor Light Adustment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