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or 모바일

Android와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이동하며 확인

Fuzor 모바일은 AEC전문가에게 이동 중에도 활용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신속하게 연결하여 프로젝트를 볼 수 있습니다. Fuzor 모바일은 검증 및 분석 도구, 가시성 제어, 주석 및 이슈 추적기능뿐만 아니라 VR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uzor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슈 추적 및 주석, 펜 필기 기능 지원

더 많은 다양성을 위해 Worksharing Collaboration Server(작업 공유 협업 서버)에 연결하여 이슈 추적시스템을 활욜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PC와 모바일 전역을 넘나들면서 프로젝트의 문제와 주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펜으로 표기하는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zor 모바일로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지 쉽고 빠르게 프로젝트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슈 추적기는 Collaboration Server를 설치해야 합니다.

PC Issue Tracker Interface

PC Mark-up

Mobile Interface

Mobile Secondary Mark-up

Issue Response

Keyboard Notation

Pen Movement and Navigation*

검증 및 분석

프로젝트 검토 기능은 단면 절단, 측정 도구와 더 많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zor 모바일은 사용자에게 쉬운 방식으로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가지 섹션 컷을 만들고 시점 저장, 스냅샷, 빠른 측정기능과 리뷰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한 객체의 가시성을 전환하고 잠금 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Visibility Override

Section Cuts

Object Pivot

Saved Views


자이로 스코프 모션 추적

Fuzor는 자이로 스코프 모션 추적으로 감상의 환경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추가하였습니다. 감상 환경에 몰입감을 추가하여 중요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고 모델 내부에 서있는 것 처럼 장치를 움직이며 볼 수 있습니다.

VR 지원

Fuzor 모바일은 VR에서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는 VR모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외장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VR모드에서 프로젝트 탐색이 가능합니다.

참고 : VR모드는 안드로이드 4.1이상의 버전에서 지원합니다.

QR코드 인식

Fuzor와 Fuzor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QR코드를 생성하고 생성한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활용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Fuzor에서 프로젝트 모델안의 어떤 부분에 대한 QR코드를 생성한 후 배포하면 Fuzor모바일에서 QR코드를 인식하여 쉽고 빠르게 해당 객체를 찾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QR코드를 인쇄하고 작업 현장에 적용하여 빠른 작업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2D 뷰 시트(iPad Pro Edition)

Fuzor 모바일의 2D 뷰시트를 사용하여 2D와 3D를 완벽하게 연결하여 줍니다. 프로젝트의 명확한 이해를 위해 3D뷰와 2D뷰시트 사이를 전환하며 검토가 가능합니다.

Fuzor Mobile Gym

2D Gym Drawing

Fuzor Mobile Entry Stairwell

2D Entry Stair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