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OR API

Fuzor API

Fuzor의 Fuzor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API)를 소개합니다. AMS/FMS BIM통합 및 5D 개발에 지원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Fuzor의 API는 웹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 가능하고 PC와 모바일상의 Fuzor 프로그램으로 쿼리와 명령어를 보낼 수 있는 강력한 툴 입니다.

Fuzor의 API는 우리의 새로운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API)를 사용합니다. Fuzor의 API는 자산관리 / 시설 관리 소프트웨어 같은 많은 다른 종류의 응용 프로그램에 Fuzor를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을 노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4D 시공 순서 등을 적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uzor의 API 함수들은 기존의 API들과 다른 방식입니다. 기존의 API들은 개발자가 호스트 프로그램 안에 플러그인과 애드인을 할수 있도록 공간을 생성해 줍니다. Fuzor의 API는 개발자가 호스트 프로그램의 기능에 부합하도록 배워야할 시간을 요구하며 개발자가 할 수 있는 일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Fuzor의 API를 이용하여 개발자들은 두번째 프로그램으로 복잡하거나 웹 인터페이스로 간단하게 외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Fuzor와 직접 통신하여 AEC상호 운용성의 새로운 세상을 위해 개발자들의 액세스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