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AEC 상호 연결성 모델

Fuzor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 관계자들과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클라이언트 뷰어

Fuzor의 클라이언트 뷰어 생성 기능은 이해 관계자들에게 Fuzor가 없어도 열어서 볼 수 있는 편집 불가능한 실행 파일을 생성하여 독립적으로 프로젝트를 탐색할 수 있으며, VR-ready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는 렌더링 설정을 변경할 수 있며 검토를 위해 주석을 추가하여 설계 및 시공팀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슈 추적기

이슈를 추적하고 생성하는 능력은 모든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Fuzor 2017은 새로운 이슈 추적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Fuzor의 Worksharing Collaboration Sever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이슈 추적과 주석 정보들을 PC와 모바일 전역을 넘나 들며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펜으로 그린 표기를 생성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 필드, 스냅샷, 마크업 생성, 코멘트 추가 외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참고 : 이슈 추적기는 Collaboration Server를 설치해야 합니다.

Issue Tracker Interface

PC Mark-up

Mobile Interface

Mobile Mark-up

Issue Response

Keyboard Notation

Pen Movement and Navigation*



QR코드 인식

Fuzor와 Fuzor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QR코드를 생성하고 생성한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활용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Fuzor에서 프로젝트 모델안의 어떤 부분에 대한 QR코드를 생성한 후 배포하면 Fuzor모바일에서 QR코드를 인식하여 쉽고 빠르게 해당 객체를 찾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QR코드를 인쇄하고 작업 현장에 적용하여 빠른 작업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시네마틱 편집과 장면 컨트롤

Fuzor는 다중 해상도 HD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는 기능뿐만 아니라 시네마틱 편집과 워크스루 시네마틱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문 애니메이션, 사용자 정의 회전 및 변환 애니메이션과 파티클(분수, 물, 연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BIM을 위한 오디오 재생

3D 시각화는 프로젝트의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질감과 분위기를 통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사운드가 부족합니다.
Fuzor 2017은 나무의 바스락 거리는 소리와 바닥 소재에 따라 들리는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 통합 기능을 제공하여 실감나는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장치 지원

USB 게임 패드 등의 제어장치뿐만 아니라 HTC Vive 및 3D 마우스, 오큘러스 리프트와 모바일 디바이스도 지원합니다.



Fuzor 모바일

Fuzor모바일로 모델을 이동하면서 탐구할 수 있습니다. 가시성 재정의, 섹션 컷 보기, 측정 및 시점 저장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체를 보기위한 회전 제스쳐 지원하며 모바일 VR모드를 지원하여 모바일 VR기기를 통해 프로젝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Cache 파일

캐시파일(.CHE 형식)로 저장하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다른 소프트웨어들과 재동기화하여 변경사항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