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및 분석

-->

Navisworks지원과 단계 필터링

주석 기능

충돌 간섭 관리


Navisworks의 Fuzor 플러그인을 통해 Navisworks파일을 Fuzor로 직접 가져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 단계를 포함하는 복잡한 프로젝트에 대해 Fuzor는 단계적 필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객체에 쉽고 빠르게 주석을 추가하고 관리 필드 및 첨부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석은 이동성을 위해 별도의 .ano형식의 파일로 저장하여 추출할 수 있으며, Fuzor 또는 Revit/Archicad로 가져와서 주석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충돌 간섭 관리 시스템은 충돌 감지, 그룹 충돌, 상태 및 마감 시간을 추가하고 책임을 할당한 다음 결과를 해당 BIM정보와 함께 간결화된 보고서로 엮을 수 있게 해줍니다.
링크된 Revit파일 내에서 변경사항들이 라이브 링크 기능으로 실시간 충돌 간섭 보고서가 업데이트됩니다. 충돌을 해결하고 새로 발생한 충돌에 대해서 표시가 됩니다.



일조일영 시뮬레이션

CCTV 시뮬레이션

이슈 추적 기능


사용자가 Sun Study도구를 이용하여 하루 시간뿐만 아니라 위치, 일, 연도에 따른 일광과 그림자 상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유틸리티로 GIS데이터와의 페어링을 지원합니다.

CCTV시뮬레이션 도구는 오늘날 증가하고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사용하기 쉬운 배치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완벽한 보안 상태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카메라의 방향과 CCTV하드웨어 옵션을 조정하고 즉시 결과를 볼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실시간 중앙 모델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빠르게 문서를 분류하고 문제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스냅샷을 찍고, 마크업을 생성하여 코멘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높이 및 건물경계 간극 분석

조명 보고서

IES 데이터 임포트


조명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간단하게 출력 가능합니다.
동적인 조명 제어는 사용자가 하나의 빛 또는 전체 조명 패밀리 객체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들은 생성된 보고서에 반영이 됩니다.

높이 간극 분석을 통하여 수직 간극 문제를 확인하거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전경계간극 기능으로 잠재적인 추락 위험을 확인합니다.

향상된 조명 디자인을 위해서 Fuzor는 IES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빛 분포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정확한 조명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단면 자르기 & 가시성 조정

발걸음 수 & 수치 측정

GIS 데이터 지원


단면 자르기 도구는 사용자가 3차원 공간의 요소와 시스템 검사가 용이하도록 여러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자를 수 있습니다.
가시성 조정은 효과적인 디스플레이와 검사 시스템을 분리하여 개별 요소 또는 그룹으로 묶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투명도 재정의 기능은 강조 또는 덜 강조하는 것을 구분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도보 거리를 계산하는 발걸음 카운터를 제공합니다. 더 정확한 측정을 위해 다목적 수치 측정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프로젝트 주변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에 GIS와 3DS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Sun Study도구와 함께 사용되어 그림자가 지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